영국 [영국요리유학/영국요리학교/런던] 르꼬르동블루 런던 - 쉐프 Natalia Echeverri 시연 강의
2015.06.15 18:22
르꼬르동블루 런던 캠퍼스에서 해드 쉐프인 Natalia Echeverri의 데모수업이 있었습니다.
르꼬르동블루 런던 캠퍼스는 지난 2015년 6월3일 콜롬비아 대사관의 Natalia Echeverri 쉐프를 학교로 초대해 학생들만을 위해 데모수업을 제공하였습니다.
Colombia National Learning Service (SENA) 에서 2003년에 학위를 받고 콜롬비아 보고타의 권위있는 클럽인 el Nogal 에 팀의 일원으로 들어갔습니다. 이 곳에서 5년 동안 7개의 주방 섹션에서 일하는 경험을 얻고 두번째 쉐프 자리까지 올라갔습니다. 그 곳에서 일하는 동안 Master Pastry Chef Hobany Velasco의 Fine Pastries 학위를 취득하고, Universidad Externado 에서 미식학 강사로 근무하였습니다. 2011년 그녀는 Panamerican 에서 그녀는 Panamerican에서 쉐프강사로 쉐프 학위를 수료하고 the National Hotel, Tourism and Food Centre에서 트레이너라는 새로운 직업을 갖게 되었습니다. 런던의 콜롭비아 대사관의 해드 쉐프로 그녀는 콜롬비아 대통령 Juan Manuel Santos 를 포함한 특별한 손님들이 참석하는 수많은 이벤트에 참가했습니다.
이러한 최근 몇년동안 Natalia 는 콜롬비아 요리사 Harry Sasson, Diana García 그리고 Juanita Umaña 와 함꼐 일하는 기회를 얻은 매년 열리는 콜롬비아 음식피스트에서 얻었습니다.
최근 그녀는 요리사 미슐랭 스타 수상을 한 Theo Randall 의 레스토랑에 방문하였습니다.
르꼬르동블루 런던 캠퍼스는 이런 훌류안 쉐프의 다양하고 고풉질의 콜롬비아 요리 및 요리법을 경험할 수있는 기회를 갖았스1ㅂ니다. 르꼬르동블루 런던 캠퍼스의 Diplôme de Cuisine programme 에서는 고급 기술의 요리 수업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현대적인 요리와 제과 테크닉을 배울수 있습니다. 초대 쉐프들의 시연 강의는 매 학기마다 제공되며 학생들은 현재 산업의 최고의 쉐프들에게 이러한 기회를 통해 다양한 요리스타일을 배울수 있습니다.
* 학교 관련 정보는 www.chefs.or.kr 을 참고하세요.